티스토리 뷰

날씨가 추워져서 목욕탕에 다녀왔네요

역시 추울때는 목욕탕에 가서 뜨거운 물에

몸을 담그고 전신욕을 하면 몸도 따듯하지고

피로도 싹가시는거 같습니다.

요근래 갑자기 확 추워졌었는데 그래도 이번주는 좀 풀렸네요

오늘이 수능인데 수능날엔 매해 춥던걸로 기억하는데

올해는 안추워서 정말 다행입니다.

그래도 오늘 시험치느라 수험생분들 모두 고생 많으셨겠네요



목욕탕에 갔다가 오다보니 역시 수능이라

수험생 관련 이벤트를 많이 하는것 같더라구요

고생한만큼 오늘 하루 즐겁게 노시기 바래요

그러고 보니 저는 수능 친지가 언제인지

기억이 가물가물할 정도네요

그때 저도 수능 끝난날은 정말 미친듯이 논거같아요

수험생 할인혜택도 많아서 저의날 같았었는데

아무튼 날씨도 추운데 목욕을 하고 왔더니

온몸이 개운해진거 같아 기분이 좋네요

댓글